Supercell logo
Brawl Stars — 2019년 11월 5일

G-STAR 현장의 화려한 라인업, 지금 공개합니다!

안녕하세요, 브롤러 여러분!

11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부산 G-STAR 슈퍼셀 메인 부스에서 만날 수 있는 크리에이터&오픈 코리아 선수들을 소개합니다!

영상 속에서 보던 인기 크리에이터와 직접 소통하는 현장!


테드
렛츠 브롤! 브롤스타즈와 친숙한 브롤러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들어봤을 슈퍼 크리에이터 테드! 지스타 현장에서는 테드와 함께 브롤스타즈를 즐길 수 있습니다!

JUNE
브롤스타즈 오픈 코리아부터 월드 파이널까지 해설을 맡은 JUNE이 지스타에도 떴다! 브롤잘알 JUNE이 현장에서는 어떤 브롤스타즈 꿀팁을 전수해줄까요? 지스타 현장에서 직접 확인해 보세요~

윤겔라
테드님 영상에서 항상 불리우는 그 이름 ‘겔라야~’! 브롤스타즈 크리에이터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또 한 명의 유튜버 윤겔라! 테드, JUNE과의 환상 케미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비누
오픈 코리아에서 보았던 반가운 얼굴이 여기 또 있습니다! 재치있는 입담으로 오픈 코리아 렛츠 브롤 코너를 진행했었는데요, 이번 브롤스타즈 메인 스테이지에서 테드님과의 멋진 케미를 보여 줄 예정이라고 하네요~

흔한남매
140만 구독자와 함께하는 개그맨 크리에이터, 웃찾사의 흔한남매가 브롤스타즈를 즐기러 지스타에 방문합니다. 어떤 유쾌함으로 브롤러들에게 웃음을 주게 될지 궁금하네요!

도티&코아
다양한 콘텐츠로 250만 구독자와 함께 달리고 있는 크리에이터 도티와 그의 짝꿍 코아가 지스타에 방문한다! 두 크리에이터의 숨겨진 브롤스타즈 실력, 궁금하신가요? 지스타 현장에서 확인하세요!

내가 응원하던 오픈 코리아 출전 선수들과 함께 브롤스타즈를?!


형님들 (홀릿, 부처)
브롤스타즈 오픈 코리아 첫 라운드 우승팀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형님들의 홀릿 선수와 부처 선수가 지스타에 찾아옵니다! 트로피가 실력의 전부가 아님을 보여준 두 선수의 멋진 팀워크를 직접 확인해보세요!

LUX (작은거인, Top1)
곰세마리 팀과 코리아 파이널 결승에서 만나 아쉽게 탈락한 LUX 팀의 Top1 선수와 작은 거인 선수도 지스타 현장에 함께합니다! LUX팀의 빛나는 플레이를 기대해주세요!

혼돈의 카오스 (이끼, 토끼, 주방이)
OPEN – KOREA 라운드 1, 2에서 아쉽게 떨어졌지만 포기하지 않았던 의지의 혼카팀! 슈퍼셀 라운지 베스트 트리오에서 획득한 브론즈 시드권으로 코리아 파이널 32강부터 4강까지 올라간 그 실력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

노블레스 (귀천, 부추, 장발장)
남다른 텐션과 리액션으로 경기장을 더욱 뜨겁게 만들었던 노블레스 팀 선수들!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던 힘찬 승리 세레머니, 지스타에서도 볼 수 있겠죠?

2019 브롤스타즈와 함께 달려온 분들과 꾸밀 G-STAR 현장!
크리에이터 & 선수들과 즐기는 깨알 코너도 놓치지 말고 함께해 주세요!

> 지스타 한정 굿즈 어떻게 얻을까요?
> 지스타 현장 구경하고 인비테이셔널 티켓도 받으세요!
> 인비테이셔널 전, 월드 파이널 일정 확인하기

환희와 함성이 밀려오는 부산에서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