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cell logo
Brawl Stars — 2019년 11월 2일

월드 파이널 현장, 슈퍼 라인업 대공개!

안녕하세요, 브롤러 여러분!

11월 15일부터 11월 17일까지 월드 파이널과 인비테이셔널
현장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출연진들을 소개합니다!

크리에이터 테드
월드 파이널 분석 데스크에 테드가 떴다! 90만 구독자와 함께하고 있는 크리에이터 테드의 경기 분석을 현장에서 느낄 수 있는 기회!

크리에이터 JUNE
OPEN – KOREA 해설로 한국팀과의 지난 여정을 함께해 온 JUNE! 전략 영상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크리에이터 JUNE의 해설 실력을 월드 파이널 / 인비테이셔널에서도 만날 수 있습니다!

단군
이스포츠 팬이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 익숙한 이름! 월드 파이널 / 인비테이셔널 현장에서 게임 중계 전문 캐스터 단군을 만나 보세요.

박태민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출신 게임 해설자! 공식전 15연승으로 최다 연승 기록, 한때 ‘운영의 마술사’라는 불리던 캐스터 박태민과 함께하는 월드 파이널 / 인비테이셔널을 즐기세요!

허준
많은 인기를 누렸던 <켠김에 왕까지>에서 가장 자주 등장했던 그 플레이어! 방송에서 약 17시간 동안 게임만 했을 만큼 게임에 대한 애정이 강한 월드 파이널 MC 허준, 기대해 주세요!

성승헌
월드 파이널에 허준이 있다면 인비테이셔널에는 성승헌이 있다! 이스포츠 뿐만 아니라 UFC 캐스터로도 유명한 다재다능한 MC! 인비테이셔널 현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각 국가의 대표로 크리에이터 & 선수들이 모여 친선 경기를 펼칩니다! 대한민국에서는 테드가 대표로 출전하게 되는데요. 또한 동남아 인플루언서의 갑작스러운 불참으로, 코리아 파이널 4강에서 탈락해 많은 브롤러들의 아쉬움을 샀던 <형님들>팀 홀릿이 출전하여 동남아 팀과 함께 경기를 보여 줄 예정입니다. 그들의 경기에 크리에이터 준과 캐스터 단군, 박태민의 해설이 더해지면서 더욱 흥미진진한 현장이 기대됩니다!

월드 챔피언이 탄생하는 순간을 실력 넘치는 출연진과 함께하세요!
11월 15일부터 11월 17일까지 열리는 월드 파이널, 인비테이셔널 현장에서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