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창한 5월의 어느 날. 햇살이 눈부시던 시간에 로얄 패밀리가 모였습니다. 만든 지 몇 년이 지났지만 실제 정모는 이번이 처음이었다는 피자힐 클랜!
평균 4,000 트로피 이상에 다양한 사연을 가진 피자힐 클랜의 이야기를 들어볼까요?
머무는 클랜마다 클랜 상자를 100개, 200개를 모았지만 이정도 모으는 사람은 자기뿐. 클랜원들이 따라주지 않았던 그런 외로운 시기가 있었죠. 그러한 암흑기에 ‘피자힐’ 클랜이 생겨났습니다.
“클랜상자요? 당연히 새벽까지 해서 최소 200개 모아야죠. 이번에 500개 못 모아서 죄송합니다.”
클랜원 해바라기님이 이 말을 남겼을 때, 클랜장님은 기뻤습니다. 자신과 같은 생각을 가진 클랜원이었거든요. 피자힐 클랜은 열정을 가진 멤버들이 거침없이 성장하는 클랜입니다.
피자힐 클랜은 놀랍게도 가족 단위 가입이 많은 클랜입니다. Batman 님은 세 명의 아이가 있는 집안의 어머니 입니다. 아빠, 엄마, 3명의 아이가 모두 클래시 로얄을 즐기는 유저 가족이죠. 가족 여행을 가면 아이들이 5명이서 할 수 있는 토너먼트 대진표를 짜와서 재미있게 클래시 로얄을 즐긴다고 하네요. 이 이야기를 듣고 피자힐 클랜원들은 ‘어릴 적 어머니가 내가 좋아하는 게임을 같이 즐기셨다면 너무 좋았을 것 같다’ 라며 감탄을 연발했답니다.
마무리까지 훈훈한 피자힐 클랜
오랜 기간동안 함께하며 첫 오프라인 정모를 갖는 피자힐 클랜은 끝까지 훈훈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클랜원들을 위해 서로 선물을 사와서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로얄 패밀리 정모 지원으로 드디어 첫 오프라인 모임을 진행한 ‘피자힐’ 클랜원 분들! 앞으로도 멋진 클랜 활동을 기대합니다! 피자힐 클랜에 관심이 생기셨나요? 도전자 여러분들도 피자힐 클랜의 문을 살짝 두드려 보시는 건 어떨까요?
피자힐 클랜이 추천하는 덱과 실력이 궁금하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