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브롤러 여러분!
부산에서 펼쳐진 월드 파이널이 Nova Esports의 우승으로 막을 내렸습니다.
뜨거웠던 월드 파이널 현장에서 탄생한 명경기와 조합, 지금 만나 보세요!
월드 파이널의 첫 시작을 열게 된 곰세마리와 Spacestation Gaming의 매치! 그중 가장 환상적인 플레이를 펼쳤던 브롤 볼 모드입니다! 양팀이 사이좋게 공을 주고받으며 예측할 수 없는 경기를 보여 주다가, Moding 선수의 비비가 크게 활약하며 곰세마리를 승리로 이끌었는데요. 확실한 수비가 가능한 브롤러를 골라 위기의 순간에도 빈틈을 주지 않던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비비(Moding)의 철벽 수비와 엘 프리모(Nicebear)의 무서운 무빙, 포코(ANGEL7777)의 탄탄한 케어, 그리고 곰세마리의 팀워크가 만들어 낸 골 명장면을 확인하세요.
Nova Esports와 Tribe Gaming의 하이스트 미러전! 모든 선수가 원거리 브롤러를 꺼내 들어, 적정 거리를 유지하며 서로를 견제하는 플레이가 펼쳐졌습니다. 에임이 중요한 조합인 만큼 한 발 한 발 신중한 공격을 보였는데요. 초반 NOVA 팀이 7 대 0 스코어까지 가져가며 압도적인 경기를 펼쳤지만, 하이스트 모드의 묘미는 뭐다? 반전이다! CryingMan 선수가 속한 Tribe Gaming의 무서운 집중력으로 만들어 낸 반전 플레이를 확인하세요!
두 팀의 4강 첫 번째 경기, 젬 그랩 모드부터 다른 브롤러 조합으로 서로 다른 전략을 보여 준 곰세마리와 Animal Chanpuru! 지난 8강에서의 경기로 일본 팀이 잘 다루는 브롤러, 칼을 벤 하는 전략을 내세운 곰세마리. 뛰어난 에임 실력을 가진 파이퍼(Hagego)의 공격에도 한국 팀은 집중력을 잃지 않았는데요. 곰세마리의 비비(Moding)와 대릴(Nicebear)이 선두에서 상대 팀을 압박하고, 뒤쪽에서는 포코(ANGEL7777)가 팀원들을 케어하며 젬 홀더의 역할까지 착실하게 해 내는 플레이를 펼쳤습니다. 곰세마리의 팀워크와 노련함을 확인할 수 있는 명경기를 다시 만나 보세요!
Animal Chanpuru와 Nova Esports의 결승, 브롤볼 모드에서의 타라(Tom) 궁극기를 기억하시나요? 상대 팀이 모여 있는 틈을 놓치지 않는 순발력으로 완벽에 가까운 플레이를 보여 주었습니다. 팽팽한 센터 싸움을 유지하다가도 골대 앞까지 순식간에 치고 들어가는 장면들은 ‘역시 결승!’이라는 감탄을 만들기에 충분했습니다! 해설진도 놀라게 만든 착붙 패스 실력으로 승리를 가져간 최종 우승 팀 Nova Esports의 플레이, 지금 확인해 보세요.
> 월드 파이널 우승 팀 Nova Esports의 완벽한 패스 실력!
월드 파이널에 출전하여 멋진 실력을 보여 준 여덟 팀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지금 브롤스타즈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더 많은 경기를 확인해 보세요.
> 월드 파이널 8강 경기
> 월드 파이널 4강&결승 경기
감사합니다.